Dongguan Zhimian Plastic Materials Co., Ltd.

뉴스

PVC: 공급 원 의 긴장 이 PVC 시장 을 지탱 하 는 '직선' 상승
출시 시간: 2020-11-27 10:47:32  조회수: 17

 

  최근 에 국내 PVC 시장 가격 이 지속 적 으로 오 르 고 있 는데 10 월 이후 국내 PVC 시장 가격 이 한때 상승 세 를 보 였 다 고 할 수 있다. " 선형 " 상황 을 분명하게 하 다. 중국 정보 감 측 데이터 에 따 르 면 11 월 17 일 까지 화동 지역 의 카바이드 PVC 시장 가격 은 7700 위안 / 톤 까지 올 랐 고 10 월초 보다 15% 올 랐 으 며, 에틸렌 PVC 시장 가격 은 8100 위안 / 톤 으로 10 월초 보다 16% 올 랐 다. 중국 정보 분석 에 따 르 면 최근 에 중국 PVC 가격 이 오 른 주요 원인 은 원자재 가격 이 오 르 고 시장 공급 이 부족 하 며 시장 전체의 선전 에 기반 을 둔 것 이다.

 

  원자재 의 경우 10 월 이후 국내 전석 가격 도 계속 오 르 고 있다. 네 이 멍 구 우 해, 우 먼 지역 의 어느 정도 의 전석 제한 효과 로 인해 전체 공급 이 떨 어 졌 다. 게다가 수 리 된 일부 PVC 플랜트 가 외부 로부터 영향 을 받 았 다.거래 량 감소 등 일련의 요소 의 영향 을 받 아 10 월 이후 전기석 가격 의 상승폭 은 무려 27% 에 달 했다. 중국 정보 감 측 데이터 에 따 르 면 11 월 17 일 까지 국내 전기석 가격 은 2019 년 이래 최고 치 를 기록 했다. 원자재 가격 이 지속 적 으로 오 르 면서 PVC 생산 원가 가 계속 증가 하 는 바람 에 가격 도 동시 상승 했다.

 

  공급: 최근 에 미국, 유럽, 한국 등 국가의 PVC 설비 가 불가항력 과 고장 으로 인해 생산 을 감소 하거나 생산 을 중단 하기 때문에 국제 시장 은 공급 부족 으로 인해 국내 PVC 업 체 의 수출 주문 이 계속 증가 하 는 추 세 를 보이 고 있다. 국내 시장의 경우, 현재 PVC 기업 의 설비 가 동 률 은 78% 안팎 인 것 으로 알려 졌 으 나, 예매 주문 이 아직 완성 되 지 않 았 기 때문에 일부 기업 들 은 한정 주문 에 들 어가 시장 전체의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하 는 국면 이 계속 확대 되 고 있다.

 

  수요: 전통 수요 의 계절 " 김 구 은 십 " PVC 업계 의 하 류 제품 을 작 동 시 킨 데다 가 휴가 10 년 만 에 하 류 를 재 충전 하면 서 반등 하 는 기반 을 마련 했 으 나 날씨 가 추워 지면 서 부동산 업 계 는 점차 쇠퇴 해 졌 고 PVC 관 재 업 계 는 시작 되 거나 하 류 는 점점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으 며 게다가 PVC 가격 도 상승 하 였 다.하류 기업 의 재료 저항력 이 커지 면서 가격 이 고공 행진 을 하고 있다.

 

  다시 말하자면 현재 국내 PVC 시장 에서 현물 시장의 원자재 가격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하고 선물 가격 의 강세 가 요동 치 는 등 좋 은 소식 을 토대 로 단기간 에 시장 전체 추 세 를 유지 하거나 높 은 수준의 진동 정 리 를 위주 로 하지만 외국 의 공급 면 이 점차적으로 완화 되면 서PVC 가격 이 지속 적 으로 강 세 를 보이 거나 폭락 할 것 이 며, 시장 거래 의 중심 이 약 세 를 보일 것 이다.


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