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Zhimian Plastic Materials Co., Ltd.

뉴스

PVC: 공급 원 의 긴장 이 PVC 시장 을 지탱 하 는 '직선' 상승
출시 시간: 2020-11-27 10:47:32  조회수: 32

 

  지난 주말 중국 이 자유 무역 지대 에 가입 했다 는 소식 이 전해 진 후, 국내 폴리 올레핀 시장 은 기 회 를 틈 타 상승 했다. " 동풍 " 다시 오 르 고 선물 가격 이 급등 하 며 석화 가격 이 저 재고 에서 큰 폭 으로 오 르 면서 현물 시장 거래 상 들 은 계속 오 르 고 있다. 그러나 계절 적 인 요소 의 영향 을 받 아 농 막 주문 이 점점 느 려 지고 북방 비닐 하우스 의 수요 가 줄 어 들 며 포장 막 주문 만 상대 적 으로 잘 표현 된다.플라스틱 시장 가격 이 오 르 면서 하류의 생산 이윤 이 줄 어 들 었 기 때문에 현재 하 류 는 주로 구 매 를 해 야 하고 높 은 저항 심 을 가지 고 있다. 그러나 무명 보수 소식 은 화남 시장 에 커 다란 압력 을 가 했다 " 이륙 하 다. " 또한 국내 시장 을 높이 고 선형 도와 저압 을 높 였 다. 현재 의 시장 가격 으로 볼 때, 이미 고압 가격 이다. " 미치광이 " ...

  상기 몇 개 브랜드 의 가격 대 비 를 통 해 우 리 는 화 난 시장의 고압 이 마치 끊 어 진 연 처럼 높 아 지고 통 제 력 을 잃 어 많은 상품 업 체 들 이 장 사 를 해서 폭 리 를 얻 지 못 한 다 는 것 을 똑똑히 볼 수 있다. 고압 적 인 영향 을 받 아 선형 과 저압 오퍼 도 적극적으로 오 르 지만 공급 이 상대 적 으로 충족 한 선형 과 저압 의 상승 은 현저 한 유한 (빈속 가격 의 상승 도 화물 공급 원 의 긴장 에 의 해 야기 된다). 시장 법칙 은 번영 한 후에 시장 은 반드시 붕 괴 될 것 이다.그렇다면 지금의 번영 은 언제 식 을 까?

  중국 과 중국 정 보 는 현재 시장 가격 의 급등 으로 인해 하류 지역 이 견 디 기 어 려 울 정도 로 소식 이 주도 하 는 선전 심리 가 강하 다 고 보고 있다. 비록 현재 일부 공급 이 부족 하지만 발행 가격 이 합 리 적 인 구간 을 넘 어서 가격 이 현저 하지 않다. 하류의 지탱 이 없 으 며, 텅 빈 상승 이 힘 이 없 으 므 로, 향후 시장 은 그리 오래 지속 되 지 않 을 것 이 며, 또한 공장 이 적당 한 높 은 지 위 를 가 질 수 있 기 를 희망 한다.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No